• 위텍스
  • 나홀로소송
  • 종합법률정보
  • 대법원
  • 검찰청
  • 사이버경철청
> 고객센터 > FAQ

FAQ

법률전문가 변경 없이 상담‧작성‧제출 예약 시간만 변경이 가능한가요?

상담작성제출 예약시간 변경은 1시간 전까지 가능하고, 그 이후에는 불가능합니다.

로콜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의 예약시간 변경 요청은 로콜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로콜 고객센터 운영시간 외의 예약시간 변경 요청은 기존 예약을 취소한 후에 새로운 예약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법률전문가로 예약을 변경할 수 있는가요?

다른 법률전문가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기존 예약을 취소한 후 새로운 예약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작성‧제출전화를 휴대전화번호가 아닌 유선번호로 받을 수 있나요?

상담작성제출전화는 휴대폰 인증을 받은 번호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유선 번호로는 받을 수 없습니다.

상담‧작성‧제출요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또는 계좌이체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담후기는 어떻게 작성하고 삭제하나요?

법률전문가는 고객이 작성한 후기에 댓글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법률전문가 프로필 내 후기 목록에서 전체 후기를 조회하고 후기마다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또한 입력한 댓글은 언제든 수정 및 삭제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이 작성한 후기는 법률전문가가 삭제할 수 없습니다. 비방비하허위 사실과 같이 명예를 훼손하거나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의 후기는 신고 버튼을 눌러 신고하기 바랍니다

법률전문가 상담‧작성‧제출 후기는 어디에 노출되나요?

법률전문가 프로필에 [법률전문가 상담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법률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은 의뢰인들이 작성한 상담작성제출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작성‧제출 서비스를 받았는데, 같은 사건에 대해 추가질문을 할 경우 또 다시 결제해야 하나요?

원칙적으로 다시 결재하여야 합니다. 다만, 법률전문가의 동의가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추가 질문에 대하여 상담작성제출이 가능하며 추가 질문을 하지 않기 위해서는 미리 궁금한 사항에 대한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정리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