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콜 회원 탈퇴를 원하신다면 로그인 후 아래 순서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PC: 로그인 후 우측[회원탈퇴] 클릭
● 모바일: 로그인 후 우측[회원탈퇴] 클릭
비회원 의뢰인의 정보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 찾기와 비밀번호 재발급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시 기재한 비밀번호를 기억하여 주시기 바라며, 비회원 상담‧제출예약 완료시 발송된 카카오톡 또는 문자 메시지에서 예약 조회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예약번호 및 연락처를 통하여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없이 비회원으로 전화‧영상‧방문상담 예약 및 전자‧방문‧우편제출의 이용이 가능하고, 조회의 경우 반드시 소셜계정 [로그인]→[비회원 상담 조회]→[예약번호, 비밀번호 입력]을 통하여서만 가능하며, 다만, 전화‧영상‧방문작성의 서비스는 로폼회원(유료일 경우 이용요금 완납 후)으로 가입한 회원만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계정(카카오, 네이버)은 로콜 내에서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을 수 없습니다. 해당 소셜 플랫폼 사이트(카카오, 네이버)에 접속하신 다음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페이지 내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의 경우 가입할때 기록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되며, 비밀번호의 경우 아이디와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가 가능한 메일을 전송하여 드립니다.
● 소셜계정: [네이버‧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기를 통하여 가입 및 로그인이 되므로 비밀번호는 설정하지 않습니다.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으므로 회원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하시기 바라며, 회원 정보 는 아래의 각 방법에 따라 “내정보 수정”에 접속하신 다음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PC: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내정보]
● 모바일: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내정보]
만 14세 이상인 경우에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14세 미만인 경우, 가입할 수 없으므로 법정대리인(친권자)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